본문 바로가기

바이크, 오토바이/HONDA MSX 125

MSX125 적절한튜닝의 쿨매물등장 ㅡㅜ

어제 MSX125 예약금을 입금하고 두어시간후쯤에 MSX125동호회에서 적절한 튜닝이된 쿨매물이 등장했습니다. ㅡㅜ

두어시간만 기다릴걸  으헣헣


 

 MSX125 쿨매물 바로가기



7천키로나 탔다는걸 위안삼기에는 옵션들이 탐나지만 나는 서울살고 매물은 부산에있고 어제는 월욜이었으니 어쩔 수 없다며 그냥 입맛만 다시고있습니다.


마침 바이킹넷에서 내일 저녁에 출고된다는 전화도 왔겠다 일년쯤후에 비슷하게 튜닝하면 되겠죠 ㅎㅎ



탐나던 튜닝목록들입니다.


모리와키 풀시스템 머플러 YSS리어서스펜션



혼다 차량과 참 궁합잘 맞는 모리와키 머플러! 신품가 58만원! 그다지 비싸지 않다는걸로 위안을삼아봅니다 ㅡㅜ

리어서스펜션은 승차감 향상에 좋다고하더라구요 이 두개는 꼭 하고싶은 튜닝입니다.




웨이브 디스크로터



제동력향상에 확실한 도움이 된다는 웨이브로터, 메쉬호스까지 함께하면 꿀빨겠네요 ㅋㅋ

하지만 순정상태로도 과할정도로 제동이 되기에 패th



코소열선그립, XRT조절식레버




섬짱깨라 불리는 대만이지만 가끔 일제보다 좋은 성능에 싼가격물건들이 많은 좋은 나라입니다. 세계적인 바이크, 자전거 브랜드도있구요 이건 저도 장착하니깐 패th



놀러지 핫 와이어, 점화플러그, 엔진가드



드레스업과 출력향상에 도움이 되는 이리듐플러그! 이건 다음 플러그 교환때 한 번 해볼려구요 가격도 마이 안비싸고~

엔진가드는 좀 못생겨서 고민중입니다;;




헵코엔베커 리어백



이건 사서 팔면 딱 좋은 물건인데 말입니다~

기비거 더 큰게 있응게 마이 부럽지는 않네요 ㅎㅎ



윈드스크린



색은 좀 그렇지만 이뻐서 땡기네요. MRA스크린이 14쯤 하는거같은데 확실히 드레스업은 되는거 같아요. 이쁜걸로 골라달아야지~ 아아 쿨매물이여~ 굉장히 땡기지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