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 오토바이/HONDA MSX 125

msx125 머플러 모음 1 (타이가, 요시무라, 아크라포빅 등등)


msx125를 구입후 머플러는 꼭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매일매일 눈팅만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착하지만 순정으로 1년정도 즐겨보고 싶어서요 ㅎㅎ

하지만 마음은 이미 머플러를 구매했.....ㅡㅜ



여러튜닝용품으로 유명한 타이가의 스텐레스 머플러입니다.

야구방망이 처럼 생겼지만 매력적이죠 ㅋㅋ

가격도 50정도로 알고있습니다. 가격이 참 착해요 ㅋㅋ





레오빈스 머플러입니다.

카본룩이 아닌 진짜 카본이겠죠 

이런애들은 가격이 100쯤은 가볍게하니 구경만;;




같은 레오빈스의 머플러입니다.

다만 스테인레스가 아닌 알루미늄이라고합니다.

더 가벼워졌을라나요 흠...



혼다와 아주 좋은 궁합을 보여주는 모리와키 머플러입니다.

가격도 60이하로 참 착하고 개인적으로는 msx와 제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래커의 머플러는 좀 낮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ㅎㅎ




제일 비싸지만 제일 좋은소리를 내는 아크라포빅머플러

흐아....너무 갖고싶지만 이것도 가격이....ㅡㅜ




이 비싼 머플러가 트윈으로 달리기도 합니다.

아크라 트윈이라니 ㄷㄷㄷ;;

뽀대용으로는 참 좋을것같은 단기통 트윈입니다 ㅎㅎ



주인분이 요시무라 패치를 설치했다고 하시더라구요;;

페이크인가 ㅋㅋ





이건 진짜 요시무라 머플러입니다

100만원이 조금 안하는걸로 알고있구요

배기음은 쩔지만 가격도 쩔기에 그냥 구경만 ㅋㅋ




요시무러 RSS머플러

이건 통짜 카본으로 보이네요 소리 직접들어보고 싶다능...ㅋㅋ





윈드재머스 트윈머플러입니다.

재질은 일반적인 스테인레스같네요 

백스텝에 시트까지 적극적으로 튜닝하는 차량이네요 ㅎㅎ





익실머플러입니다.

제조국이 어딘지 되게 궁금하지만 종췌 나오질 않네요

국산이라는 소문도 있지만 과연...

각진 머플러가 촘 멋지네요 ㅎㅎ

(좀 찾아보니 스페인이네요 오홍)